육아/여행

어린이대공원 그늘막텐트 (주차요금, 주차팁, 배달주문) :: 동물원 나들이

papa_two_daughters 2020. 12. 27. 23:59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입니다. 네 살 여섯 살 딸과 서울 어린이대공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는 너무 많지만 가장 큰 이유를 몇 가지 찾는다면 입장료가 무료 그리고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언제나 개방돼있는 점 그리고 그늘막 텐트를 무료 설치 가능한 점입니다. 

 

그늘막 텐트 or 돗자리 설치를 계획하시다면 꼭 주차는 

구의문주차장을 이용하세요(네비 검색 가능)

 

 

 

어린이대공원 구의문주차장 가장 큰 장점은 정문 주차장보다 주차 공간이 넓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많지 않다는 점 그리고 어린이대공원 잔디공원과 아주 가까운 곳이어서 그늘막 텐트 그리고 아이를 위한 짐 이동시 매우 편리합니다.

 

 

주차요금은 1,800원/시간 입니다

핑크색 서울 다둥이 카드가 있으시면 50% 주차비 할인 가능합니다.

 

어린이대공원 구의문주차장

 

어린이대공원 그늘막 텐트 (주차요금, 주차팁) :: 동물원 나들이

공원은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구의문 주차장에 주차후 공원쪽으로 약 100m 이동하면 좌측에 넓은 잔디공원이 있습니다.

우측 편에는 간단한 음료수 그리고 스낵 등을 판매하는 매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어린이대공원 텐트설치
어린이대공원 다람쥐

 

이곳에서 언덕 쪽으로 조금 걸어가다 보시면 그늘막 텐트 설치가 가능하도록 데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 자리를 선점하셔서 그늘막 텐트를 설치하시면 아이들이 잔디공원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모습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대공원 잔디밭

 

비누방물, 공놀이, 연날리기 등등 준비해 가시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어린이대공원 코끼리

 

 

 

한참을 아이들과 넓은 잔디밭에서 시간을 보내셨다면 본격적으로 동물원으로 바로 이동하여 개방되어 있는 동물친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잔디공원에서 언덕으로 쭉 이동하면 약 5분 거리에 동물원 입구 표지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씨에 따라 오픈되어 있는 동물들은 다르지만 너무너무 아이들이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은 어린이대공원 동물원입니다.

 

코끼리, 호랑이 동물원 구경 후에는 금강산도 식구경 다시 어린이대공원 잔디공원 그늘막 텐트로 이동하여 배달음식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교촌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어린이대공원 교촌치킨

 

배달음식은 어린이대공원 내부로 진입할 수 없기 때문에 구의문주차장에서 배달 약속을 하시고 직접 주문음식을 수령하시면 어린이공원으로 반입 가능합니다.

 

어린이대공원 서문

 

너무나 행복했던 2020년 5월

다시금 코로나 치료가 완료되어 아이들과 잔디밭에서 뛰어노는 2021년을 소망합니다

 

*현재는 코로나 방역수칙으로 인해 어린이대공원 그늘막 텐트 설치가 금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