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여행

쏠비치 삼척 리뷰:: 아이들과 함께한 단골 고객 리뷰(패밀리 클린룸 오션뷰 팁)

papa_two_daughters 2021. 1. 2. 09:30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입니다.
네 살 여섯 살 딸과 삼척 쏠비치 겨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는 모두 회사 콘도를 사용하여 예약을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회사 콘도보다 온라인 예약이 더 저렴하고 원하는 날짜 선택도 훨씬 자유로워졌기에 이번 겨울에는 티몬을 통해 2개월 전 예약 후 방문하였습니다.

 

 

쏠비치삼척

 

쏠비치 삼척 리뷰:: 아이들과 함께한 단골 고객 리뷰(패밀리 클린룸 오션뷰 팁) 

 

쏠비치 삼척은 금번까지 4번정도 방문하였습니다. 최신 시설과 전용 해변이 있어서 장모님 장인어른과 함께 방문한 적도 있고 지인과 함께 방문한 적도 있었습니다. 금번에는 코로나로 인해 오롯이 바다를 오션부로 보는 것으로 만족하고자 삼척 쏠비치를 아이들과 방문하였습니다.

 

역시 명물허전! 추운 날씨였지만 삼척 쏠비치 오션부 패밀리 숙박은 힘들었던 올 한 해를 이겨내고 아이들과 자유롭게 리조트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삼척은 서울 기준 차량은 약 3시간 소요 되었습니다.  KTX 연결되어 대중교통으로도 방문 가능합니다. 아직 아이들이 너무 어리고 코로나로 외부노출이 불안한 요즘 자차로 삼척 쏠비치 방문하였습니다.

 

패밀리 클린룸을 소개합니다.

4인 가족 기준 거실겸 침실 그리고 작은 방이 있습니다. 아이와 분리한 침실이 필요하시다면 패밀리룸도 괜찮습니다.


오션뷰 선택시 22,000원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오션뷰 선택을 위한 입실 선택은 12:00부터 가능

실제 입실은 15:00 부터 가능합니다.

 

 

 

 

쏠비치 삼척 체크인을 위해서는 우선 주차장 입구부터 발열체크를 통과하게 됩니다.

 

오션뷰를 위해 일찍 방문하신 분들이 대부분이 셔서 3시가 넘으시면 원하시는 오션부 룸 은 선택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4번째 방문을 통해 알게 된 것은 이곳의 오션부는 정면이 아닌 측면인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에 꼭 입실 방 선택 시 물어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이 아쉬움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영하 10도가 넘어가는 한겨울 에도 방은 너무너무 따뜻하고 뜨거워 넘칠 정도로 온도가 자동? 설정되어 있습니다. 실내 온도는 중앙난방으로 조절 불가능 합니다.

 

쏠비치 삼척은 오래 되지 않아서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매우 깨끗하고 아이들과 편안하게 휴가를 지낼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조식은 1일전 예약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조식이 필요하실 경우에는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5층은 Welcome center 가 위치해 있으며 1층에는 해안산책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7층에는 유명한 삼척 쏠비치 광장과 연결됩니다. 그리고 유리 도기 체험장이 있습니다. 아이들 체험이 가능하며 꽤 좋아합니다.

 

 

 

 

 

저녁에도 아침에도 낮에도 오션뷰 맛집 쏠비치삼척

주변 맛집에서 음식포장을 하고 객실에서 아이들과 하루 종일 놀고 떠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 각 층마다 공용취사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전자레인지, 및 음식 조리기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동식품 및 밀키트 음식을 위해 마트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층마다 위치한 공용 취사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그림 같은 쏠비치 삼척

코로나가 끝나면 물놀이와 키즈카페 아이들과 꼭 다시 방문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