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여행

제주도 한달살기 :: 금능해수욕장 아이와 모래놀이 리뷰(제주도 차박 가능 해수욕장)

papa_two_daughters 2020. 11. 22. 20:39

네 살 여섯 살 딸과 제주도 한달살기를 다녀왔습니다. 숙소 배편 음식 육아 그리고 한 달 동안 제주살이 경험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금능해수욕장

 

제주도 한달살기 :: 금능해수욕장 아이와 모래놀이 리뷰 (제주도 차박 가능 해수욕장)

 

제주도 숙소 근처에 위치한 금능해수욕장은 아이들에게 제주도에서 가장 즐거웠던 일을 물어봤을 때 당당히 3위에 링크될 만큼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모래놀이와 물놀이를 할 수 있었던 최고의 해수욕장입니다.

 

금능해수욕장은 제주도에서 너무나도 유명하고 인기 있는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히 1킬로도 떨어져 있지 않을 만큼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과 가볼만한 제주 해수욕장은 당연코 금능해수욕장이었습니다. 

 

금능해수욕장 모래놀이

 

저희가 제주도 한달살기 기간 동안 금능해수욕장을 이용했던 것은 무엇보다 안전함과 편리함이었습니다. 협재해수욕장은 매우 넓은 백사장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는 모래 비산방지를 위해 대부분 사용할 수 없으며 주차 후 모래사장과 해변까지는 대략 150미터 정도는 아이들과 같이 이동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주중 그리고 주말에는 많은 임파로 인해 아이들이 한적하게 모래놀이를 하거나 물놀이 하기에는 조금 불편하였습니다. 하지만 연인과 부부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 해수욕장을 방문한다면 협재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주변 편의시설 그리고 다양한 음식점이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언제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차박

 

금능해수욕장은 주변에 화장실 그리고 주차장 외 아무런 시설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협재해수욕장에서 주전부리를 구입하고 금능해수욕장에서 아이들과 모래놀이와 물놀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금능해수욕장 차박

 

금능해수욕장의 가장 큰 장점은 차박이 가능한 제주도 해수욕장입니다.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자동차 트렁크를 오픈하면 바로 앞 제주바다가 펼쳐집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모래놀이를 할 동안 차 안에서 아이들 간식을 준비하거나 차 한잔 하여도 아이들이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최고의 아이들이 갈만한 제주도 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추천합니다. 

 

제주도 바다

 

두 번째 장점은 금능해수욕장은 제주도 서해에 위치하여 밀물과 썰물이 있습니다. 점심 이후에는 바닷물이 빠져서 모래사장이 끝까지 펼쳐지고 오전에는 얕은 바닷물로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11월 초에도 따뜻한 바닷물 수온 탓에 아이들과 해수욕을 즐기시는 분들도 종종 보였습니다.

 

 

 

 

제주도에는 너무 이쁜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주도 한달살기 혹은 아이와 함께 보내는 제주도 숙소가 서쪽에 위치하셨다면 먼 곳까지 이동하는 것보다는 금능해수욕장 추천합니다. 

 

물을 좋아하는 둘째 네살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경험을 바탕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요청드립니다:)